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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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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전에 상담한 내용과 달라도 너무 다릅니다=답변

닉네임
우먼컨슈머
등록일
2013-11-08 21:19:56
조회수
4448
sk브로드밴드의 CCTV설치와 관련 설치하기전 움직임 녹화는 일주일 정도 연속 녹화는 3~4일 정도 된다고 해서 설치를 했는데.. 연속녹화를 원했고 하지만 일방적으로 업체측에서 움직임 녹화를 설정해서 빠른재생 되감기등이 안되어 사이트 들어가서 제가 수정 설정을 하려고 했지만 안돼 본사 1600-9150 으로 전화를 해서 연속 녹화로 바꿔달라고 한 후 녹화시간이 15시간밖에 되지를 않은 것으로 불만을 제보했습니다.

이에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판매상품을 설명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결국 판매자 상품 판매시 약속이 이행되지 않았다면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소비자법에 따르면 판매자는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사항을 설명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연속녹화를 3~4일 녹화를 할 수 있다고 했다면 그렇게 되어야 하고 안된다면 사기(거짓말)를 한 것으로 볼 수 있습니다.

이는 판매자가 거짓으로 상품을 판매한 것으로 환불이 가능합니다.

특히 판매자가 환불이 안된다고 계속 우긴다면 CCTV로 인한 피해를 수집해 가까운 경찰서에 고소도 할 수 있습니다.
작성일:2013-11-08 21:19:56 220.73.5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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