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공권 환불관련해 피해 사례가 있어 글 남깁니다
10월 18일에 소셜을 통해 티웨이항공권을 구매했습니다
11월 17일 출발 항공권이었고
스케쥴에 변동사항이 있어
17일 출발이 불가하여
25일에 환불받으려고 연락하니
소셜에서는 아예 접수가 안된고
항공사 측에 문의하라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티웨이 측에서는 취소는 가능하나 환불은 불가하다는 답변을 받았으며
제가 다른 사람의 혜택을 박탈한 것이라는 이유를 들었습니다
그렇다면 그 혜택을 다른사람에게 양도하겠다고 하니 그것도 안된다고 합니다
항공권 자체가 제가 결제함으로 인해 아예 폐기해야하는 제품도 아니고
다시 파는 상황이 되는 것인데
취소수수료나 환불수수료도 아닌
환불불가는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게 소비자 혜택을 운운하며 양도도 안된다는 건 더더욱 논리에 어긋난다고 생각합니다
항공사들의 이 규정이라는 것 자체가 잘못된 거 아닌가요?
꼭 좀 도와주세요!!!
작성일:2013-10-28 13:43:25 125.128.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