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9월 27일에 인터넷 쇼핑몰 워너비걸즈 에서 상품 구입을 했습니다.
상품은 바로 그 다음주 10월 1일에 받았고,
사이즈가 맞지 않는 관계로 10월 2일에 반품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지금 3주가 지나도록 환불 처리를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게시판에 계속 빠린처리 요구하는 글을 다섯번정도 올렸음에도 불구하고
처리를 해줄생각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대표번호가 있어서 하루에 수십번씩 계속 전화를 걸어도 먹통입니다.
통화중이라는 멘트만 흘러나오고 한번도 상담원이 전화를 받는적이 없습니다.(070-4133-2845)
구입할땐 바로 배송해주면서 반품요청에는 나몰라라 하는 인터넷쇼핑몰.... 이런 태도
정말 화가납니다...
빠른해결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3-10-22 08:29:52
125.128.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