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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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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본인 허락없는 핸드폰 소액결제 사기범을 신고합니다.

닉네임
노준
등록일
2013-10-21 11:13:02
조회수
5250
1.노홍준 핸드폰(010-5163-6564)에서 9월과 10월에 소액결제대금으로 각각 17600원씩 합계35200원
공제하였습니다. 세부내용은 아래와 같읍니다.
가. 일자:2013년 8월12일 금액:17600원, 2013년 9월29일 금액:17600원.
나. 결제대행사: 다날(1566-3355)
다. 이용서비스: epayone.co.kr(1544-3057)

2. 내용: 본인이 서명은 커녕 연락도 없었으며, 어떤 제품을 구매했는지 조차 모릅니다. 그리고 해당 업체에서는 전화연결도 안되며, 홈페이지에도 문의할 수 없읍니다. 전화기 회사인 KT에서는 방법업다고합니다. 이럴 경우 소비자는 어떻게 해야하느지 답답합니다.
조치 바라며, 환불, 또는 처벌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13-10-21 11:13:02 125.128.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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