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간은 조금 됐지만..
제가 7월 중순경에 롯데홈쇼핑에서 방송하는 캐논 DSLR 100 카메라를 구입했습니다.
방송중에 구매하는 모든 고객께 라푸마 정품 가방(150,000원정도)을 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랑 신랑은 카메라가 필요하기도 하고 가방도 사은품으로 준다고 해서 카메라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카메라는 그로부터 2주 정도 안에 도착을 했구요. 사은품 가방은 오지 않더라구요.
사은품은 대부분 물건을 받고 2~3주 정도 후에 오길래 그런가 보다 하고 그냥 있었습니다.
그런데 3주가 다 되어가도록 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롯데 홈쇼핑에 전화를 해보았더니 아직 도착을 안했냐고 하면서 캐논홈페이지에 카메라 정품 등록하셨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그래서 받은날 바로 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면 8월 말쯤 일괄적으로 배송될겁니다. 하는 겁니다.
그래서 또 기다렸습니다. 일주일 정도 지나도 안오길래 한번더 홈쇼핑으로 전화를 해서 저는 또 구구절절히 설명을 다했습니다. 그랬더니 담당자를 분이 전화를 다시 하겠다고 하더라구요.
담당자분께서 전화를 하셔서는 그 사은품은 롯데홈쇼핑에서 제공을 하는게 아니라 캐논쪽에서 제공을 하는건데 홈페이지에 이벤트 등록을 하셔야 한다는 겁니다.
캐논 구매한지 한달이 넘어가는데 그사실을 그때 알았습니다.
정품 등록할때 그런 이벤트가 있다는 말은 없고 여행사진 찍어서 올리는 이벤트만 봤다고 우리신랑은 그러더라구요.. ... 한달이 지난... 캐논 홈페이지 이벤트는 이미 끝났겠죠...?ㅡ.ㅡ;;
그럼 그내용을 방송할때 해야지 왜 안한겁니까..? 컴터할줄 모르는 어르신들은 카메라 사면 정품 등록도 못하고 그냥 써야 겠네요..
방송할때는 자기네가 주는것처럼 아주 모델들이 착용하고 돌고 걷고 난리더만...
방송할때 안했으면 상품 보내줄때 정품등록하라는 종이에 이벤트 등록하셔야 가방이 사은품으로 나간다고 해줘야지요.. 상품 주문할때 상담원도 그래도 제가 가방색을 고른다고 하니까.. 무작위로 나간다고 하더니만... 너무 어이없어요..
그땐 화가 나도 그냥 내비뒀는데.. 카메라는 100만원 가량하는 걸 팔아놓고 나몰라라는 롯데홈쇼핑이 생각할 수록 열받네요. 소비자고발센터에 글을 쓰고 싶었는데.. 이제야 시간이 나서 써봅니다.
정말 롯데 홈쇼핑 보기만 해도 열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