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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CMB 광주방송

닉네임
임은주
등록일
2013-10-02 16:25:53
조회수
5414
CMB 광주방송(TV)를 8월31일 설치하여 시청하고 있습니다.

8월 31일 신청해서 지금까지 수십차례 화면이 정지해서
전화로 문의해 다시 접속하고, A/S받고 했는데도 계속 시청에 부편함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늘 CMB에 전화해서 해지신청을 했더니 위약금을 물으라고 합니다.

단순 변심도 아니고 서비스 불만족으로 해지를 하는데,

설치비와 1달 사용분을 내라고 하네요.
상담 태도도 불친절 하고, 서비스만 계속 받으라고 권합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굉장히 불만족 스럽고, 다시는 거래하고 싶지 않은 곳이네요
이런경우 제가 위약금을 지불하고 해지해야만 하는건가요?
작성일:2013-10-02 16:25:53 125.128.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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