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프린터 사설업체 as관련

닉네임
궁금12
등록일
2013-09-24 17:26:39
조회수
5760
유치원에서 프린터 수리를 해야되는데 원장님이
수리요청을 직접 하라고하셔서 교사인 제가 여러군데 문의했는데
그냥 새로 사서쓰는게 더 쌀거다. 어떤 곳은 고치지못한다. 이렇게 얘기를 하여서 그냥
수리불가를 말씀드리려다 동네 한 곳에서 수리가 가능하며 새로사는것 보다 쌀 거라고하여서
그럼 수리전에 견적을 미리 알려달라고 말하며 전화번호도 적어주었습니다.
그랬는데 비용얘기 없이 수리를 해오시고 21만얼마를 얘기하셨습니다.
솔직히 그 가격이 나올줄 알았으면 수리받지 않았을 겁니다. 원장님이 20만원이상이 나오면 새로사시겠다고하셨었는데 먼목이없습니다.
그래도 원장님이 그냥 결재하라고하셔서 법인카드주셨는데 카드는 10프로 부가가치세 붙는다고 236500원 결재했습니다.
13일(금)에 프린터를 받고 토일은 유치원이 문이 안열어 사용안했고 16~17일에도 추석해사관련해 정신없어서 프린터 사용이 잘되는지 체크를 못했습니다. 그리고 추석연휴지나고 월욜 아침에 사용하려 확인하니 전원이 안들어와서 다시 전화드렸습니다.
그랬더니 오늘 전화와서 하는 말이 10만원여 를 내서 메인보드를 바꿔야한답니다.
그러면서 자기네도 수수료 25000원 받고한다는둥 차로 왔다갔다하면서 고치면 기름값도 안나온다는 소리하고 제가 정말 입장이 곤란해졌습니다. 수리업체가 아니냐고했더니 잔고장은 자기가 고치는데 큰고장은 맡긴다면서 자기도 거기가 따졌는데 거기서 못해준다고한다고 이러면서 오히려 저한테 얘기합니다.
이럴줄알았음 그냥 새기계 사시라고 말씀드릴걸 괜히 버리기 아까워서 고쳐본다고 나섰던게 후회됩니다.
다른 교사는 새로나온 프린터기종 15만원에 샀다는 둥 이런얘기를 하니 네가 더 원장님앞에 면목이 없습니다. 해결 부탁드려요
사설업체 번호는 02-417-8222 입니다. 기사번호는 011-0900-1372 입니다.
작성일:2013-09-24 17:26:39 125.12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