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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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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소하동 삼성 서비스센타

닉네임
이수진
등록일
2013-09-21 11:41:40
조회수
6044
추석 전이라서 전화 통화가 늦었네요
오늘 전화하니 안 받으시더라고요
휴대폰이 또 저절로 꺼지는 현상이 나타나 가니
기계적인 문제가 아니라는 답변과
말도 안 되는 변명만 늘어 놓더라고요
그라고 소하동 실장님 조경례
기사 박윤오
이름 을 알아 왔습니다
월요일에 전화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3-09-21 11:41:40 125.128.9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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