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그래픽카드 문제때문에 답답합니다... 벌써 2달째네요

닉네임
수유운행
등록일
2013-09-05 18:21:56
조회수
5244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334539372

이 제품을 산지 벌써 2달이 넘어갑니다
물론 환불은 고장이라고 일주일 안에 접수 했고요

처음 전화했을때는 그냥 일반적으로 그래픽카드가 고장인 경우가 있다는 경우가 많아서
그래픽카드 고장인줄 알고 그냥 환불처리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그쪽에서는 어느 택배로 보내라는 말과 포장에 대한 말은 없고
일단은 보내라고 해서 cj쪽으로 보냈습니다
그런데 이때 제가 그래픽카드를 처음 사보는거였고
그 상자가 그렇게 중요한 역활을 하는지 몰랐습니다
그래서 처음에는 상자와 제품에는 에어캡이 있었으나 환불하려고 보낼때는
제품에는 에어캡을 씌웠으나 상자에는 에어캡을 씌우지 않았습니다
저기 홈페이지에 보시면 아무런 말도 없고 판매자도 어떻게 하라는 말도 없었고요
(이것에 대해 지마켓에 말하니 그건 무조건 소비자 잘못이다라고만 하더군요)
그렇게 보내고 몇일 후에 연락이 오니 상자가 망가지고
안에 내용물이 파손되었다고 전화가 오더군요 그래서 최대한 고쳐본 후에 총판에
올려보겠다고 하여 그러려니 하고 그냥 알았다고 했습니다
물론 그 상자가 망가진것은 제가 에어캡을 씌우지 않은것이니 약 1만원정도는 책임지겠다 했고요
그런데 연락도 없고 계속 환불 유보중이며 장성테크도 아무런 연락이 안되길래
지마켓에 신고했고 그렇게 또 시간이 흘렀더니 오늘이 되었습니다
오늘 전화와서는 판매자와 연락을 해보는데 저는 안에 내용물 때문에 계속 이러는건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그 상자가 망가진것 때문에 그러더군요
정말 어의가 없는게 상자가 망가지면 벌크라고 해서 상자가 없이 그래픽카드만 따로 파는거 같은데
그렇게 팔면 중고가격으로 5~10만엔정도 가격이 제외된다 하더군요
그래픽카드가격이 13만원인데요
그래서 지마켓에서는 판매자가 다시 제품을 돌려받던가 아니면
고가로 받던가 둘중 하나로 하라하더군요
방금도 전화해봤는데 상자가 너무 망가져 와서 총판에서 못받겠다고 그냥 가버렸다는군요
그런건 또 본사쪽에 말해야된다고 하면서요
그리고 상자가 엄청나게 중요한 역활을 한다고도 하고요
그러곤 그냥 소비자고발원에 신고하라고 똥배짱을 부리네요
상자가 그렇게 중요한 것이였으면 저는 분명 에어캡을 따로 사서 싸서 보냈을겁니다
무슨 상자값이 5~10만원이 하는지 어의가 없네요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도와주세요
작성일:2013-09-05 18:21:56 125.12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