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제가 집에 cctv를 설치하고자 해서 sk브로드밴드에 문의를 해서 2013년 8월 27일 오후 6시에
설치를 했습니다.
설치하기전 움직임 녹화는 일주일 정도 연속 녹화는 3~4일 정도 된다고 해서 설치를 했는데
제가 원하는건 연속녹화였는데 일방적으로 움직임 녹화를 설정해서 빠른재생 되감기등이 안되어서 사이트 들어가서 제가 수정 설정을 하려고 하니 안되어 본사 1600-9150 으로 전화를 해서 연속 녹화로 바꿔달라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연속녹화 움직임 녹화 수동등의 기능으로 다 바꾸어 주어서 또 이틀을 지켜보았습니다
그런데 녹화시간이 15시간밖에 되지를 않아서 9월 2일1600-9150 본사에 전화문의를 하니 이렇게 연속녹화를 하는 사람은 없다면서 자꾸 움직임 녹화만을 권유하는 것이었습니다.
설정을 바꾸어주면 내가 보고 판단하겠다고 연속녹화를 하게끔 해달라고 했더니 본사 김경호
팀장이 재설정을 해주면서 움직임녹화없이 연속녹화만 되도록 해주면서 이렇게 해놓으면 좀더 오래 녹화가 될거라고했습니다.
그런데 9월3일 까지 지켜보니 똑같이 15시간 녹화만 되는 것입니다.
전화할때마다 느껴지는 것은 소비자에게 사기친다는 느낌만 듭니다.
그래서 9월 3일 1시 5분에 전화해서 환불요청을하니 자기들은 상품을 이미 설치를 했기 때문에 환불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만 판매하면 다라고 생각하면서 환불이 안된다고 하는 것은 대기업의 횡포가 아닙니까?
한달에 2만원에 부가세 2천원 36개월 할부인데 부가세도 처음에는 없는 것처럼 말하다가
나중에 여자팀장이 부가세가 붙는다고 하는 것입니다.
항상 처음과는 다른 말들이 소비자를 기만하며 우롱하고 있습니다.
이것 좀 해결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3-09-03 14:02:50 121.160.1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