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마우스 a/s 거부당했습니다.

닉네임
릿사
등록일
2013-09-01 11:20:24
조회수
5810
pc방을 운영중입니다.
웨이코스의 Razer 데스에더 pc방에디션을 구입해서 사용중이었는데

얼마전부터 데스에더 쓰시는손님들이 마우스 떨린다고 교체해달라고 말씀하셔서 전부 점검해보니
10여개가 안쪽이 덜렁거려 급한대로 g1으로 바꾸고 as보냈습니다

당연히 이상증상으로 새제품이 올줄알았습니다.

그런데 뽁뽁이 포장에 상판,및 외관은 새거인데

정작 안쪽 덜렁거리는증상은 그대로더라 첨에 내가보낸거 외관만 수리해서 보낸것처럼보였습니다.

제가 급하니까 정상작동만하면 그냥쓰려고했는데

대부분 속은 그대로고 외관만 새거인냥 보냈습니다.

이에 전화통화 하니

상담원이 하는말이 참..

원래 데스에더 피방용은 저가라 내구성이약해 유격이생긴다
당연히 생기는증상이므로 as불가능하다
특별히 이번에만 수리된 제품으로 교체해 주엇다.
단 받은제퓸역시 내부 유격현상은 당연히 생기는 증상이라
회사 규정의as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as불가능하다.
몇개만 덜렁 거린다고하셧는데 전부확인해보래서 확인해봐라

확인해보니 as로 받은12개중 10개 덜렁거림.
이전마우스 뭐쓰셧나요? 물어보갤래 g1썻다니
G1쓰다 데스에더써서 적응못해서 그런다는말투...
내가보낸제품 수리해서 보낸거 아니냐니
바코드 확인해보면 아시겟지만 고객님이보냇던 마우스는 아니다....
손님이 덜렁거리고 교체해달라는 요청이 자꾸들어온다
내가봐도 좌우급이동시 덜렁거리는 느낌이 나는데
이게 이상이 있는거지 정상이냐
는 말에 다시 첫줄로가서 as규정에 속해 있지 않다
데스에더 피방은 저가라 내구성이 약하다...
반복하기에 걍 전화 종료

http://blog.naver.com/ahrehdeorn/10173813290

위 블로그에 영상이 있습니다.
스피커보단 헤드셋,이어폰으로 들으시면 보다 잘들리실겁니다.
작성일:2013-09-01 11:20:24 125.12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