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부터 데스에더 쓰시는손님들이 마우스 떨린다고 교체해달라고 말씀하셔서 전부 점검해보니
10여개가 안쪽이 덜렁거려 급한대로 g1으로 바꾸고 as보냈습니다
당연히 이상증상으로 새제품이 올줄알았습니다.
그런데 뽁뽁이 포장에 상판,및 외관은 새거인데
정작 안쪽 덜렁거리는증상은 그대로더라 첨에 내가보낸거 외관만 수리해서 보낸것처럼보였습니다.
제가 급하니까 정상작동만하면 그냥쓰려고했는데
대부분 속은 그대로고 외관만 새거인냥 보냈습니다.
이에 전화통화 하니
상담원이 하는말이 참..
원래 데스에더 피방용은 저가라 내구성이약해 유격이생긴다
당연히 생기는증상이므로 as불가능하다
특별히 이번에만 수리된 제품으로 교체해 주엇다.
단 받은제퓸역시 내부 유격현상은 당연히 생기는 증상이라
회사 규정의as에 포함되어 있지 않아 as불가능하다.
몇개만 덜렁 거린다고하셧는데 전부확인해보래서 확인해봐라
확인해보니 as로 받은12개중 10개 덜렁거림.
이전마우스 뭐쓰셧나요? 물어보갤래 g1썻다니
G1쓰다 데스에더써서 적응못해서 그런다는말투...
내가보낸제품 수리해서 보낸거 아니냐니
바코드 확인해보면 아시겟지만 고객님이보냇던 마우스는 아니다....
손님이 덜렁거리고 교체해달라는 요청이 자꾸들어온다
내가봐도 좌우급이동시 덜렁거리는 느낌이 나는데
이게 이상이 있는거지 정상이냐
는 말에 다시 첫줄로가서 as규정에 속해 있지 않다
데스에더 피방은 저가라 내구성이 약하다...
반복하기에 걍 전화 종료
http://blog.naver.com/ahrehdeorn/10173813290
위 블로그에 영상이 있습니다.
스피커보단 헤드셋,이어폰으로 들으시면 보다 잘들리실겁니다.
작성일:2013-09-01 11:20:24 125.128.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