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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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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제보자께서 계약서를 꼼꼼히 읽어 보지 않은 게 실수 인것 같습니다.
특히 소비자 입장에서 불합리한 내용은 아닐거라고만 생각했고, 그 당시에 인수형 상품을 홍보하고 있었기 때문에 당연히 그상품이라고 여겼다는 게 잘못인 것 같습니다.
계약 내용를 자세히 확인해야 했었고 이어 4월에 여행계획이 있었기 때문에 처리를 하지 못하고 다시 5월이 되어 연락을 취하며 빨리 처리하자고 한 것도 시간을 끌어 (소비자가)불리해졌습니다.
하지만 팀장이라는 자의 회사 퇴사 후 소비자의 업무를 진행한 것 처럼 속인 것에 대해선 손해를 청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에 소비자께서는 계약서의 위반으로 손해를 봐야하는 처지까지 몰리게 됐습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께서 할수 있는 방법은 민사소송을 해 사실을 밝히는 게 좋을 둣합니다.
그렇게 한다면 렌터카회사의 요구대로는 안될 것으로 보여지며 렌터카회사가 소비자에 대한 고지 의무 위반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보 보여집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2013-08-27 15:01: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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