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의정부지하상가점못된고양이태도불량=답변

닉네임
우먼컨슈머
등록일
2013-08-20 17:24:24
조회수
4377
제보자의 제보내용을 살펴보면 판매자의 판매 태도가 문제인 것 같습니다.

이에 소비자께서 정중하게 잘못된 부분을 지적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오죽하면 '손님은 왕이다'라는 말이 있겠습니까?

특히 판매자가 한손으로 돈을 받고 한손으로 구입한 제품을 주는 모습은 좋지 않아 보입니다.

여기에 물건을 산다음에 물건을 확인해보니 귀걸이 침이 완전히 떨어져 나간 것은 판매자의 아주 잘못된 판매입니다.

이럴 경우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같은 제품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작성일:2013-08-20 17:24:24 125.12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