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도와주세요..

닉네임
당그니
등록일
2013-08-06 12:19:12
조회수
4489
11번가 (www.11st.co.kr)에서 7월 31일 아기 샴푸를 주문했습니다.
근데 판매자가 판매자측의 실수로 상품을 저희집이(양주) 아닌 다른지역(안산)으로
배송을 하였습니다.

이에 정식으로 재배송을 요청하였는데 확인중이라고 하며 배송을 해주지 않았습니다.

이에 다시 환불을 요청하였습니다. 근데 또 확인중이라며 환불조차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황당하고 어이없습니다.

이에 11번가에 항의를 하였더니 판매자측의 대변만 하면 확인중이라고 똑같은 답변만
하고 있습니다.

sk에서 하는 11번가 정말 믿을곳이 안되더군요..

판매자는 전화도 받지 않습니다.

아기용품으로 이런식으로 장사를 하니 더 화가 나더군요..

전 어떻게 해야 합니까...

판매자쪽으로 문의글을 올리면 그냥 막 삭제합니다..

사기를 당한거 같습니다.



주문 내역입니다.

11st.co.kr
주문번호 : 201307318881312
아이디 : carrotangel
결제금액 : 15,560원
상품명 : 위니치 뽀로로 컨디셔닝 샴푸 400ml 수량 2
판매자 : 블루오션(BLUE OCEAN)
대표자: 최남조
전화번호:070-4104-0978
영업 소재지: 경남 창원시 팔용동 114-6번지
사업자등록번호: 609-07-71086
작성일:2013-08-06 12:19:12 125.128.98.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