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약정으로 sk결합상품으로 이용했던 고객이었습니다.
TV상품으로 상담원과 통화중, 저희가 처음 계약했던 상품내용과 전혀 다른 내용으로 자동변경 되었더군요... (인터넷상품요금제도)
저희는 자동이체로 되어있었으며, 상품내용이 변경되었다는 내용조차 전혀 모르고 있었는데...
잘보지도 않는 통지서에 변경되었다는 말도 안되는 소릴 하다니...
올 1월부터 계속 청구되었던 겁니다.
물론 제대로 확인안했던 사실도 있었지만
누가 통지서를 제대로 확인하나요? 등기우편도 아닌 일반우편으로 달랑 보냈는데...
죄송하다는 상담원의 말뿐...
더군다나 전문상담원 연결도 안해주고... 밑에선에서만 죄송하다는 일상적인 말뿐!!
더욱 기가 막힌건...
해지관련 얘기하니, TV에서 할인받았던 요금은 해약시 더 달라는 말도 안되는 얘기 하고..
우선은 본인들도 확인후 내일 연락준다고 하네요
너무 화가 나네요!
본인들의 잘못은 인정안하고,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대기업....
SK에 대해서 화가 납니다.
소비자를 물로 보는것도 아니고,
정확한 고지를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 모르겠네요!
일반우편으로 달랑 보냈다는 말!
요즘 누가 확인을 하는지... -_-;;;
더군다나 해지요청시 TV해약금을 달라는말!!
이것도 TV관련해서도 말이 많아요~
첨에 신청접수할때는 스포츠프로그램 다 볼 수 있다고 해놓고선,
정작 볼 프로는 상위요금제를 써야하는데...어의상실입니다!
그래도 상위요금제로 쓸려고 전화했다가, 당황했네요!
기본요금제의 약정기간이 끝나서 요금 과청구 된것을 오늘에서야 알았다니...
제 발등을 찍고 싶네요...
우여튼 분쟁에 도움을 주십사 이렇게 글 남깁니다.
두서없이 흥분상태로 글써서 이행가 되실지 모르겠지만 연락 부탁드립니다.
장민영 010-4121-2642
작성일:2013-08-05 13:04:34 125.128.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