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최근 핸드폰으로 영화 사이트 등에 무료 회원으로 가입 한후 불이익을 당하는 소비자들의 제보가 늘고 있습니다.
이는 핸드폰이나 노트북 등을 통해 무료 회원을 모집한 후 핸드폰 요금 청구시 돈을 빼내가는 수법입니다.
물론 회원 가입 할 때 함정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에 사이트 한 부분에 교묘하게 약정이나 결제를 해야하는 문항이 있을 것입니다.
결국 소비자들의 세심한 주의가 필요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돈이 계속 청구된다면 회원으로 가입한 사이트에서 탈퇴 하거나 돈이 청구되는 사항을 찾아 취소해야 합니다.
일단 이런 사항들은 사기에 해당되므로 가까운 경찰서에 고발 조치하는 게 좋을듯 합니다.
작성일:2013-07-26 15:29:09
125.128.9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