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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HP 파빌리온 노트북

닉네임
이민영
등록일
2013-06-26 13:05:07
조회수
6695
첨부파일
 반품조건2.jpg (182036 Byte)
<판매자정보>
-기업명 :(주)유한테크
-사업자등록번호 : 106-86-71087
-전화번호 : 02-702-5035
-주소 : 서울 특별시 용산구 원효로 3가 51-30 원효전자상가 6동 2층 60호
-판매사이트 :
http://shop.naver.com/noteland/products/137447595?NaPm=ct%3Dhidztovq%7Cci%3Dcheckout%7Ctr%3Dco%7Chk%3Df823399bf43fbc78a978309d01b0de7461e2d3b3
-상품명 : HP Pavilion B-006TU

<신청인정보>
신청인 주문번호 : 201306248074041
거래날짜 : 20130624
물품쉬취날짜 : 2013년 6월 25일 18시
반품의사 통화한 날 : 2013년 6월 26일 오전 9시 30분

<고발내용>
-소비자인 당사자(글쓴이)는 2013년 6월 24일 네이버N샵의 엔에이치앤비즈니스플랫폼 을 거쳐 판매자인 (주)유한테크 (서울 특별시 용산구 원효로3가 51-30 원효전자상가6동 2층 60호)와 HP 15인치 i5 울트라북 15-B006TU(품목: 노트북)을 온라인 거래하였으며, 6월 25일 오후 6시 물품 수령하였음
25일 저녁, 종이포장박스를 개봉하고 무게가 무거워서 노트북 사용 및 구매 의사를 취소하고 반품하고자함. 이 때 노트북 전원을 켜지 않았으며 전원을 켜지 않았으니 당연히 사용 흔적이 전혀 없고 상품의 사용가치를 조금도 훼손시키지 않았음


26일 오전 9시30분 (주)유한테크 담당자와 통화하여 이같은 사실을 고지하였으나
전원을 켜지 않아 사용 흔적이 없고 반품 의사를 물품 수령 다음날 밝혔음에도(7일 이내에 포함됨) 불구하고
포장 개봉을 이유로 반품 거절하였으며, 판매자와 구매자간의 의사전달 과정에서 일방적으로 전화통화를 끊어 소비자인 당사자는 매우 불쾌하며 판매자의 판매자로서의 윤리와 의무를 지키지 않았음이 의심됩니다.
이와 같이 판매자의 반품 거절 사유 없는 반품 거절을 고발합니다.
판매자인 (주)유한테크는 이와 같은 법적 근거 없는 반품 거절 기업 경영 방침에 대하여 소비자보호법 53조 1항에 의거하여 시정하기를 요청합니다.
(제53조(소비자상담기구의 설치ㆍ운영) ① 사업자 및 사업자단체는 소비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 등을 기업경영에 반영하고, 소비자의 피해를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기구(이하 "소비자상담기구"라 한다)의 설치·운영에 적극 노력하여야 한다.)


-사진파일은 온라인 구매사이트에 있는 반품 관련 내용입니다.
작성일:2013-06-26 13:05:07 220.73.5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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