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연휴에 핸드폰으로 인해 속상하셨던 분이 한 두 분이 아니었나봐요. ㅜ
저도 이제서야 핸드폰이 정상적으로 되네요.
이렇게 장시간 고객들에게 막대한 피해를 줬으면서 어떻게 한마디 사과도 없을 수 있는 걸까요?
홈페이지에도 가봤는데 여기에 대한 내용은 한마디도 언급하지 않았네요.
제가 못 찾은 것인가요?
아니면 일부 지방에서만 일어난 일 크게 만들고 싶지 않아서일까요?
어찌됐거나 정말 많은 분들이 공감하시고 이야기 해 주신 만큼
우리나라 통신산업이 최고의 수준이라고는 하지만,
앞으로 좀 더 고객들의 입장에서 살펴 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네요.
새해 부터 이런 기분으로 글을 쓰게 되다니...
어디에다 말을 할 때도 마땅찮고 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저는 경상북도에 살고 있는 SKT 유저 입니다.
어제 밤 9시 부터 핸드폰이 카톡, 전화, 문자가 잘 되지 않기 시작하여
지금까지 계속 서비스 불가 지역이라고 뜨고 아무것도 되질 않습니다.
설연휴라 연락 올 곳도 할 곳도 많아 답답한 마음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취했더니 "기지국 변경을 위해 그렇다." 는 대답을 들었고
언제 다시 핸드폰이 사용가능 해 질까 다시 한 번 연락을 했더니
"경북 지역에 전화량이 폭주하여 그렇다. 어디에서 잘못된 것인지 찾을 수가 없어서 그렇다.
언제쯤 복구 될지는 잘 모르겠다." 라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홈페이지에 가봐도 공지사항이나 그런곳에 이런내용은 쓰여 있지도 않고,
언제까지 해결하겠다는 말도 없이
이렇게 그냥 나 몰라라 '죄송하다.'는 말만 하면 다인가요?
사전에 예고라도 하던가, 아니면 상황이 이러니 이해를 해 달라.
언제 까지 복구하겠다. 이런 말이라도 있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한 두시간도 아니고,
이건 뭐. 거의 하루가 다 되어 갑니다.
정말 너무나 무책임한 것 아닙니까?
경북지역에서만 서비스 불가능이라 잘 모르시는 것 같은데
불편한 심정을 헤아려 주시고 이번일이 그냥 묻히지 않게
많은 사람들이 알 수 있도록 알려주시길 바랍니다.
반드시, 그들은 고객들에게 사과를 해야 할 것이며 그에 대한 보상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서두 없이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 또 이렇게 핸드폰이 계속 먹통이신 분 있나요?
정말 경북만 그런건가요? ㅜ ㅜ ㅜ
작성일:2012-01-24 08:04:53 14.138.79.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