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차사고나서 현대해상 하이카 서비스 접수를 하고
사고 접수및 후처리하는 1시간가량 2차사고의 위협(갓길방치)느껴 현대해상 민원접수팀에 불만을 토로했는데
현대해상 민원 담당자의 답변은 고객의 사고후처리시 고객의 신변, 안전은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것을 원한다면 119에 신고해야한다고 합니다.
그럼 현대해상 광고에 주장하는 고객 감동 서비스는 뭐냐고 물어봣더니
보상(돈, 병원비) 에대한 최선을다해 객에게 감동을 준다는 답변이었습니다.
저는 현대의 브랜드를 믿었고
고객감동이라는 그 문구를 믿고
다른 자동차보험보다 비싼
하이카 서비스 자동차보험을 들었고
사고났을시 어느 보험사보다 안전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현대해상 민원 담당자와 통화를 하고 깨달았습니다.
그건 고객인 저의 착각이라는걸요
현대해상 측은 보상만 잘해주면 된다는 식이고
사고 후 고객의 안전이나 신변은 자기들과는 상관없다는 식의 상담내용에 너무 불쾌합니다.
결국 제 불만은 사고 처리 접수한 하이카 하청업체의 계약해지로 끝이나는 것같아 정말 씁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