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a/s건이랑 모바일 쿠폰건으로 글 남깁니다

닉네임
조석만 010-5438-7607
등록일
2013-06-12 14:38:05
조회수
3942
태권도를 운영하는 관장입니다.

2011년 12월에 태권도장을 인수하게 되었고 인수당시 마아테크에서 나온 공기 청정기까지 인수하게 되었습니다.

마아테크 공기 청정기를 사용하게 되면 모바일 상품권이라는것을 줍니다. 인터넷에 접립하여 모바일 쿠폰을 받아 쓰는 방식인데

13년 1월에 쿠폰 신청을 하고 2월,4월,5월,6월 에도 신청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1월에 신청한 쿠폰발송이 안되었고 지끔까지도

아무 소식이 없습니다. 화가나서 전화하면 오류가되서 뒤로 연기됐다고만 말하고 아직까지도 못받았습니다. 쿠폰 문제로만 전화를 엄청 많이함에도 지금까지 처리가 안된다는게 너무 화가납니다.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기계가 작동이 안되어 물어보니 필터가 문제라면서 교체해야된다고해서 1번은 공짜로 보내준다고 하길래 알겠다고 했더니 말만하고 3개월동안 안보내주는겁니다. 그래서 전화해 물어봤더니 필터가 없다고 생산해야된다고 생산하는데 오래걸린다 그말만하고 무작정 기다리라고 하는겁니다 세상에 물건을 팔면서 부속품이 없다는게 말이나 됩니까 그리고 필터만드는데 무슨 3개월 이상이나 걸립니까 다행이 한 5개월만에 필터 받아 사용도중 또 고장이 나서 a/s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수리가 언제 끝나냐는 질문에 기사분과 통화하게 해준다더니 연락이 없어 다음날 다시 전화했더니 외근나가서 바빠서 못한거 같다고 다시 남기겠다고해서 알겠다고 했는데 또 연락이 없어서 다시 전화했더니 죄송하다고 외근나갔고 바빠서 연락 못한거같다고 다시 기사님께 남기겠다고 해서 기다렸는데 또 안와서 다음날 다시 전화했습니다. 그랬더니

한대는 이번주 중에 보내준다는데 못밑겠고 한대는 고쳐야된다고 합니다. 무스 기계를 고치는데 2주이상이나 걸립니까

모든내용을 봤을때 여기 업체는 너무 불성실하고 배째라는식인거 같습니다. 제발 해결좀 해주세요
마아테크 a/s 1544-1670
작성일:2013-06-12 14:38:05 121.160.121.13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