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7일(월), 스포츠동아 전면광고를 보고 홈페이지 방문하여 전화통화후 겟슈
남여신발2켤레를 주문
6월 1일(토), 5일이 지나도 택배가 오지않아 전화연결 하였으나"쉬는날 입니다"
라는 말과 함께 일방적으로 전화를 끊음
6월 3일(월), 전화연결 "운송장 번호를 문자로 보내 드리겠습니다"라고 말을
한 후 연락이 두절
6월 4일(화), 수차례 연락을 시도를 하였으나 "기다려라" "왜 자꾸 전화하냐"
라는 말을 반복, 환불 요청 하였으나 "본인은 상담자 일 뿐
이다" "공장측과 협의가 되어야된다" "기다려라"만 말을반복
7차례 전화 통화를 모두 대화도중 일방적으로 전화 끊음
6월11일(화), 보름이 지난 시점에도 전화를 하면 "또끊어 야지" "왜 자꾸 전화
하냐" "이해가 되지않으면 이해하지 마세요"를 반복
제품 배송과 환불 모두 납득이 되는 설명이 없고, 전화통화후 할말만 한후 일방
적으로 전화를 끊음으로서 대화 시도조차도 되지않는 상황이라서 사기성이 있다는
판단으로 고발을 합니다.
홈페이지 두곳의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보니 피해자의 글들이 많이 올라와 있었습니다.
겟슈 홈페이지; http://getshu.co.kr/
(주)한미라이프홈페이지; http://www.hanmilife.co.kr/
작성일:2013-06-11 18:06:01 121.160.121.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