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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삼성전자 서비스쎈터 수리 거부당한 억울한 사연

닉네임
PROTECTION
등록일
2012-01-22 11:01:39
조회수
7070
첨부파일
 센터1.jpg (163334 Byte)
왕십리 서비스쎈터에 오늘 12시 40분쯤 방문하여 수리를 받으러 방문했습니다.
통화불량, 전원꺼짐, 액정보호화면 깨짐으로 수리를 받으로 방문하였습니다.
접수를 하고 10분정도 기다려서 호명하여 가보았더니 일련번호 및 시리얼 넘버가 없어서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일련번호를 SK텔레콤 서비스센터 또는 대리점에 방문하여 일련번호를 확인한 후 다시 방문해서 수리받아
달라고 하시더라구요.(왕십리점 접수원)
화가 나는 이유는 정책상 일련번호가 없어서 못고친다는 부분에 대해서는 이해합니다. 그치만..
대리점은 토요일이라 휴무라 방문을 할 수가 없으며, sk고객센터에서는 확인이 불가능하다고 하니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전혀 없었습니다.
센터를 나와서 생각해보니 화가 나서 대표전화 1588-3366에 전화를 하여 이런 상황을 설명하며 왕십리점
센터장과 통화를 요청하니 30분간 기다려도 전화가 오지 않아서 3차례 통화를 하여 전화번호를 직접 알려
달라고 하니 전화를 드릴테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해서 참았습니다.
그재서야 전화가 오드라구요.
센터관리자는 아니셨고 서비스센터 팀장님께서 전화가 왔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설명드리니까 원칙적으로 수리를 할 수 없는 부분이 맞다고 하셨습니다. 일련번호가 없다고 고칠 수 없는게 확실하냐고 여쭈어보니 고칠수가 없다고만 답답한 말씀만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달라고하니 예외적으로 일련번호가 없어도 고칠 수 있는 방법이 제가 내방해서 수리한 내역이 있다면 고칠 수 있는데 수리내역 데이터도 남아있지가 않다고 합니다. 제가 갤럭시A를 사용하면서 3~4차례 방문을 하여 수리를 하였는데 수리내역이 없다고 하니 황당하더라구요. 그래서 수리불가라고 합니다.
억울하네요. 삼성전자의 부주의로 수리내역이 없어진 것에 대해서 제가 수리를 받을 수가 없다니...
2시간 가량 기다리다가 고치지 못하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팀장님께 또 전화가 오드라구요.
갤럭시A의 액정 자재가 있으니 방문하시면 고쳐드리겠다고..
여기서 정말 화가 치밀러 올랐습니다. 일련번호가 없어서 안되고, 수리내역이 없어서 안되는데 이제는
수리가 된다네요???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정말 분을 이기지 못할 정도로 화가 납니다.
대표번호로 전화드렸을 때 소비자상담센터 실장님도 말씀하시길.. 일련번호가 없으면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하셨습니다. 근데 팀장님께서 수리내역이 없으면 수리가 가능하다고 했다고 말씀드리니 이 부분도
확실하지 않은 부분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수리내역이 없어진 부분은 삼성전자 책임 아니냐고 하니 11년 9월30일 이후로 개인정보동의가 없으면 저장을 할 수 없어서 수리내역이 없어졌다고 하드라구요. 근데 제가 수리를 받은 기간은 10월~12월 사이였는데 없다고 하니...
수리내역 정보를 관리 못한 삼성전자의 실수로 수리받지 못하고 고향 출발도 못하고 있습니다.
방문시에는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하더니 전화로 클레임을 하니 고쳐주신다고 하고 팀장님 보다 상위
직책자랑 통화하고 싶다고 하니 총책임자인 과장님(슈퍼바이저)는 통화를 하실 수 없는 상황이라 다음주 수요일까지 기다려달라고 하고..
고객이 무슨 봉인지.. 어찌 됐든 못고쳤습니다. 전화가 없으면 업무를 못하는 영업사원인데..
팀장님이랑 통화하면서도 통화가 끊기고 난리도 아니었습니다.
이런 사항에 대해서 팀장님은 알면서도... 수리내역이 없다는 이유, 일련번호가 없다는 이유로
수리를 거부했습니다.

수리를 거부했다가 2시에 전화가 와서는 하는 말이.. 수리가능하니 와주실 수 있겠냐고 여쭈어보드라구요.
여기서 더 화가 났습니다. 일련번호, 수리내역 없어서 못고친다는 분이 하시는 말씀이 고쳐줄테니 와라.
이런 뜻 아닙니까? 제가 화가 나서 상위 직책자를 연결해달라고 하니 자기가 센터 책임자이고 자신이
해결해야할 업무라고 하시면서 과장님(수퍼바이저)과 연결이 어렵다고 하더라구요. 결국 과장님이랑은
통화 못했습니다.
실은 통화를 해서 정책상 안되는 부분까지 어겨가면서 고쳐주줘서 고맙다고 말씀드릴려구요. 전화드리려고
했더니 수요일까지 기다려달랍니다. 전화드린다고..
저는 오늘부터 수요일까지 핸드폰 사용 못하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업사원이 전화가 고장나서 업무로쓰에
발생하는 피해는 어쩌죠? 라고 질문드리니.. 임시폰을 주시는 것도 아니고.. 불편하지만 어쩔 수 없다는
답변뿐..
통화가 안되는 상황에서 저는 꼬박 다음주 수요일까지 업무를 못하게 생겼습니다.
그렇게 원리 원칙 잘지키시는 분들께서 소비자 불편에 따른 불편해소에 대한 원칙은 없어서 지원 못해주시는건지 답답합니다.
팀장님께서는 sk텔레콤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일련번호를 알려준다던데.. 거기서 그런 정보를 저장해두진
않는다고 하니깐.. 돌아오는 답변은 `` 바뀌었나요? `` 라고 되묻더군요?
참 어이가 없어서.. 책임자가 이렇게 무책임한 답변을 해주셔서 정말 어이가 없었습니다.
이러한 불편사항에 대해서 고발합니다.
사진을 첨부했는데요. 보니깐 확실하진 않지만 일련번호와 시리얼 넘버도 보이드라구요.
접수를 해주신 접수원분께서도 이러한 상황에 대해서 업무처리를 확실하게 해주셔야 할텐데..
무슨 핸드폰 훔친 도둑놈 취급 받고.. 수리내역을 보시면 확인 하실 수 있을텐데 이런 부주의로 인해서
자존심의 큰 상처를 입었으며, 업무에 대한 피해도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기업에서 고객을 대하는 태도가 억울하여 글을 올립니다. 사진을 보니 흐릿하지만 시리얼넘버, 일련번호가 보이는 상황인데도 접수불가!
작성일:2012-01-22 11:01:39 14.138.79.2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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