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항공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불량한 태도 고발하고 싶습니다.

닉네임
안선덕
등록일
2013-05-29 14:46:06
조회수
1904
몇일전 자동차 부품 중고를(싸이드미러) 구매후 점심시간에 차를 카센터에 맡긴적이 있습니다.



그러고 난뒤 싸이드 미러가 서로 거울색이 다른걸 알았고, 그부분에 대한 대안을 홈페이지에 문의했습니다.



다음과 같은 말은 하네요





1. 우선 정확히 확인이 안되고 발송되어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정확히 확인되어 발송되었다면 이런 부분이 생기지 않았겠죠.



2. 물품 수령 후 색상이 맞지 않았다면

장착 전 확인이 가능하셨을것으로 판단됩니다.

그때 저희에게 전화를 주시거나, 보내주셨으면 서로 이런 부분이 없었을것 같습니다



질문 : 공인비들여 부착했는데 공인비들여 다시 탈거하여 보내달라고요?
답변 : 가까우시면 저희가 무상으로 교채 작업가능하나, 그렇지 않으시면 어쩔수 없는 부분입니다.


질문 : 처음부터 하나만 확인하셨으면 이런일이없었을거 아닙니까?
답변 : 네 정확히 확인이 안되고 발송된부분 죄송합니다.

질문 : 만약탈거하여보내면 제차는 싸이드미러가없는 상태로주행을하는건가요?
답변 : 하나 더 구입 후 물품 수령하신 다음 떼어내신걸 보내주시면 한개는 환불 됩니다.


질문 : 먼저 제품을 보내주세요 공인비포함해서요 그리고 교환한다음 교환제품을 착불로 보내드리겠습니다.
답변 : 먼저 발송은 되지 않습니다. 작업비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아니시면 환불 처리만 가능합니다.

지금 이런식의 답변을 해주는데 제입장에서는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저는 믿고 샀으며 차를 맡기는 도중에서 카센터 직원이 확인하길 바래야 했던 것일까요?

공인비 대한 피해는 하나도 대안이 없으며 그저 다시하나사서 환불해라 이런식인데

마음에 들지않아 소비자고발센터에 고발할 생각입니다.

이내용으로 고발할수 있을까요?
작성일:2013-05-29 14:46:06 210.183.176.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