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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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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 꼭 가지 않기를 권합니다..
네비게이션 업그레이드 무료로 해준다하고 지금까지 잘되던 2G짜리 메모리 카드를 4G로 바꿔야
한다고 무조건적으로 권하더군요...
인터넷으로 최대로 싸게는 만원 아래로 살 수 있고, 또한 다른 가게에서는 2~3만원이면 살 수있는
메모리카드를 무려 6만원까지 바가지를 씌우면서 판매를 도모했습니다.
그리고 보상판매 목적으로 파는 네비게이션을 보통 시가로 20후반에 하는 상품을 평생 AS보장이라는
거짓적인 정보로 유혹을 하면서 30후반에서 40초반까지 뻥튀기 해가지고 판매하려고 하더군요..
참으로.. 이런 사기적 행위나 다름없는 이 가게의 행태에 대해서 모르시는 다른 분들이 또다시
저같은 피해자가 생겨날까봐 너무나도 조바심이 나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여러분도 꼭 인터넷이나 다른 곳에서 여러 정보 얻으시고 파악하고 신중하게 가시길 바랍니다..
정말 이 홈폐이지 가보면 서비스는 사랑입니다. 고객님을 위해서 일하는 가게입니다. 라고 하는 이 글귀가
소름끼칠 정도입니다..
절대 가시지 마십시오..
그리고 다른 분들이 혹시나 이 가게에 가게될 수 있으니 반드시 여러 주의말씀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2-01-22 10:5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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