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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리치이케아 파손된 제품 배송후 교환및 AS 안된다고함

닉네임
형진영
등록일
2013-05-23 12:43:53
조회수
5300
첨부파일
 옆면.jpg (78953 Byte)
주문일자 2013 04 23일 주문
재고가 있지도 않은 상태에서 사이트에는 있는것 처럼 당일 배송으로 해 놓고
배송이 오지 않아 연락을 해보니 물품 재고가 없어 5월 7일 모두 배송해준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물건이 입고 되지 않아 또 배송을 연기하여..
5월 18일 배송을 받았고 제품을 받자 마자 확인시 사진과 같이 제품 자체가
상판 및 여러 부품이 휘어짐과 찌그러짐이 있어 교환신청을 하자
연락을 준다하고 3일이 지나 연락이 오지 않아 다시 연락을 취해보니 AS가 될수 없다고 함
그제품을 절때 배송중에 파손이나 훼손이 될수 없는 제품이라고 함..
배송 상자만 봐도 발자국이나 다른 물품으로 인한 박스 훼손이 확실하게 있는데도 책임일 질수
없다고함... 녹음도 해놨어요 대놓고 자기쪽에는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답변:고객님의 정보내용을 기재바랍니다.
구매하신 리치이케어 전화번호(연락처) 남겨두세요
작성일:2013-05-23 12:43:53 210.183.17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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