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신일 드라이기 폭발

닉네임
이인수
등록일
2013-05-21 23:22:38
조회수
6838
첨부파일
 111.jpg (43509 Byte)
안녕하세요?
신일 드라이기 SHD-1400HB 모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침까지 잘되던 드라이기가 저녁에 갑자기 폭발을 하였습니다.
딸 목욕 후 머리를 말리려고 하는데 갑자기 꽝하는 소리와 불똥이 뛰면서
폭발을 하였습니다. 딸아이 다리에 불똥이 붙어 네군데 화상도 입고
제 손은 까맣게 그을려 있습니다.
도데체 제품을 어떻게 만들길래 드라이기가 터질수 있습니다.
문제가 생기면 작동이 안되게 되야지 어떻게 터질수 있냐 말입니다.
아기 얼굴 근처가 아니라서 다행이지 생각만해도 끔찍하네요.
문제의 드라이기를 보니 본체와 케이블 연결 부분이 터져 있었습니다.
이런 사고 더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제품 리콜 처리 하고
이런제품 위험하니 팔지 말도록 했으면 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답변 : 고객님의 정보내용이 전혀없습니다.
연락처가 없어서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연락처 기재 바랍니다.
작성일:2013-05-21 23:22:38 210.183.176.8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