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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년 1월쯤 알리바바 자동결제 때문에 취소해달라 SK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센터에서는 직접 알리바바 고객센터에서 취소해달랬는데...그때 자동결제되는거 취소해달라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자동이체가 취소되서 2개월동안 모르고 있다가 벌점10점 먹고 일반회원으로 강등됐거든요
물론 신용등급에 영향이 갔겠죠...
레코딩 내용을 들어보질 못했으니...제가 자동결제를 취소해달랬는지...자동이체를 취소해달랬는지는
확실히 모릅니다. 제가 잘못했을 경우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 증거자료인 레코딩 내역을 일반문의라 하여 1년도 안됐는데...삭제한다는게 말이되는지 모르겠습니다. 본인들이 불리할땐 3년전 내역도 꺼내다가 증거자료로 삼지 않습니까?
SK고객상담원들은 물론 친절했습니다만...일부러 주지 않으려고 했다는 생각도 듭니다.
혹시 일반문의 레코딩내역의 유효기간이 어느정도인지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SK텔레콤은 12년 넘게써서 전 벌점만 안먹으면 무조건 VIP라 더욱 억울하네요 ...
작성일:2012-01-21 09:4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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