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운동화가 5/8일 도착하였습니다.
그런데 운동화 상표랑 상태가 안좋아서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환불이 안된다고하더군요~ 일단 그래서 끊었습니다..
그런데 운동화가 벌어진것이였습니다..해서 다시 연락을 드려서 운동화가 찢어졌다고 했더니
상담해주시는 남자분께서 환불은 기대하지도말라는거예요...
그리고 또 한마디 더 붙여서 교환시 택배비5만원이든다고하고 또한 제가 마치운동화를 억지로 찢어지게한것처럼 의심을 해서 사진을 찍어서 보냈는데 저한테 이런것은 아무것도 아니라고하더라구요
사진을 봐서 알겠지만 물론 상표가 삐툴어질수있습니다..그런데 찢어진건 아니잔아요..
찢어진것도 억울한데 아무것도 아니라니요 운동화를 잘못샀다고해도 불량품을 떠앉는건 아니라고봅니다..게다가 막말까지 듣고나니 더욱더 화가나네요..
환불이 안되면 교환을 해주셔야되는데 교환도 5만원이나 들고 100번교환을해도 물건이 이상할수있다고하더군요..그럼 제가 아닌다른사람들도 그물건을 받을수있다는거란 생각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한국이아니라 홍콩에 판매처가있다고 그렇게 막말을하는건가요? 그리고 만약에 홍콩사이트라 처벌이안되면 한국에 이런사이트는 못올리게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이모든책임을 소비자가 100% 떠앉아야하는건가요? 이렇게 막말까지 들어가면서 물건을 사야하나요? 방법이 없나요???
사진을 올리고 싶은데 .. 용량문제로 못올리네요 ..
작성일:2013-05-09 12:43:07 210.183.17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