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인터넷 쇼핑몰 옷사마에서 구입한
38만원짜리 가죽자켓의 소매입니다
옷의 소매안감이 밖로 튀어나와있어
새옷으로 교환요청을한지 한달이 넘어서야
다시옷을받았지만 소매는 여전히 안감이
밖으로 튀어나와 있습니다
이옷이 교환도 환불도 안된다는게 말이되나요?
010 6595 4149 김수진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답변 : 판매사와 소비자가 원하는데로 교환.환불로 처리되었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답변 : 판매자와 소비자간에 원만한 합의가 되었습니다.
작성일:2013-03-10 23:57:07
175.192.217.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