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글쓰기 IT전자 증권금융 자동차항공 유통물류 생활산업 중화학 건설부동산
1. 고객센터의 심각한 귀책사유로 인한 계약해지(해약) -여러가지 사고나 상대측으로부터 문제가 발생할 경우, 고객센터에서 신속하게 처리할 의무가 있음에도 심각하게 근무태만과 고의지연하면서 적절한 처리를 하지 않고 비상식적인 응대로 일관하고, 약 30회에 걸친 거짓말을 상습적으로 하여 도저히 이용이 불가할 정도에 이르렀고, 아래 파일은 그당시 홈페이지에 문제가 극심하여 접수한 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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