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4s 분실하고 접수 및 완료까지는 빠르게가고 대리점에서부터는 핸트폰 재고가 업다고 하면서 무작정 기다리라고 하네요 20일이 넘게 기다린 지금도요 폰 세이프에 전화해도 배정한 대리점에서 연락올거라하고 연락 온적도 업고해서 대리점에 전화하면 기기가 업으니 기다리라고 만 하고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냐고 물으면 모른다 하고 고객센터에 전화해도 기기가 업으니 리포폰인가 먼가 4s보다 못한 핸트폰은 잇다면서 원하면 그걸루 하라는 거에요 총맞은것도아닌데 보험료다내고 누가 그걸루 보상을 받겟어요 그래서 환불해달라고하니 보험료 낸 금액 4만 얼마인가만 고객센터 팀장이 그렇게 말하드라구요 그래서 그럼 여직 할부로 낸 폰 갑은 어떡하냐고 물으니 그것은 또한 별도라고 예기하네요 오늘도 여러번 폰세이프 고객센터 지정대리점 에 전화해보앗는데 마냥 기다리기만 하라는 거에요 그것도 언제라는 확정된 시간도 업구 무한정말이죠 아이폰 4s는 생산도 하지않으면서 단종은아니고 재고도 업는데 더 기다린다 해서 4s가 잇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그럼 sk핸트폰 보험료는 왜 받는지 고객분들한데 실천못하면서말입니다 이거야 말로 사기가 아닌가 십네요 지금은 임대폰은로 쓰고잇는데 요금은 54요금 그대로구요 전화 걸구 받기만 하는데 요금은 다 받아가고 말입니다
또한 환불도 안되고 핸폰 해지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아는지요.....
이렇게 되면 어디다 신고해야할지도 몰라서 여러사람한데 물어서 이렇게 올린것입니다 또한 신고를 어디다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어떻게 좀 빨리 해결됫으면 좋겟네요
지정대리점 전화 02 2632 8400
작성일:2013-02-26 23:09:36 210.183.17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