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마산as센타방문
2번 기사님과 상담
상담내용 : 증거를 가져오라 (사진이나 동영상)
그리고 초기화 해보라함- 하는 방법 안내
캡처라도 해서 증거(?)를 확보 한 뒤에 다시 as방문
2번기사님과 상담
증거 보여드리니 유심교체 해 보라고 함
kt고객센타로 전화하니 kt서비스기사님께 증상 말하니 유심관련 아니라며
유심교체 할 필요 없다고하심
그래도 LG기사가 유심문제라고 유심바꾸라고 했다 하니까
LG as센타 가서 본인(kt기사)한테 전화하라고 함
as방문 2번기사님과 상담
유심왜 안바꿨냐고 해서 말씀드리니 계속 유심바꿔야된다고함--;
kt기사님과 통화 시켜줌 . 계속 두분이 서 통화로 논쟁하심
그리고 통화 끊고나서 유심바꺼오라고 함... 멘붕
kt기사랑 다시 통화 해서 또 유심바꾸라고 한다.. 고 말했더니 유심문제 아니라고 두분이서 통화 끝냈다고. 그래서 통화 끊은거라고........ 하심
또 바꿔줌 계속 두분이서 통화 하면서 LG기사가 kt기사한테 업무협조좀 부탁드린다고
계속 말하면서 총 통화를 (여러번) 30분이 넘게 함
kt기사가 하는 말이 LG기사님 말이 안통한다고.. 일단 유심 바꿔도 문제해결이 안되면
차 후엔 책임지겠다 하시니.. 번거롭겠지만 유심 바꿔보라고 .. 휴..
솔직히 kt기사분이 사정하셔서 알겠다고 바꾸겠다고 했음
엘지 서비스에대한 의문이 들었음
분명 엘지기사는 엘지기계에 대한 전문가고, kt기사는 kt서비스에대한 전문기사일텐데..
kt기사가 그렇게 확신을 가지고 유심관련 아니라고 하는데도
굳이 유심바꾸라는 것이.. 번거로운 것은 그 다음문제이고,, 이사람 전문기사 맞는가?
하는 의문이 들었음
당일 유심교체 했음 동일증상나타남
as방문 2번기사님과 상담
유심바꿔도 동일하다 말하니 , “그럼 매인보드 교체해보죠 뭐” 라고 말함
그 결과에 대해서 본인이 책임지겠다며 업무협조 까지 해달라고 하면서 유심교체를 했는데
아무렇지도않게 “안되면어쩔 수 없고‘ 라는 태도에 대해 서로 언성이 높아짐
왜 유심 아니라고 그렇게 얘기하는데 고집을 부려서 여러사람 피곤하게 만드는지 알수없음
전문성 제로인 2번기사의 신뢰는 이미 바닦에 떨어졌음
2번기사가 우긴다고 해결되는 문제가 아닌데..
매인보드 교체 했는데도 동일증상나타남
as방문
다른여자기사분이 와서 2번기사 식사하러갔다고 함
그 여자기사분한테 “2번기사분한테 서비스 받기 싫으니 바꿔달라고” 3~4 차례얘기함
하지만 원래 받아왔던 서비스에대한 내용을 잘 아시고
최대한 도움 주실 수 있는 분은 2번기사님이라면서 기다리라고 함
잠시 후 오셨음
그대로라고 얘기하며 캡처 한 증거를 보여드리니
이제 더 이상 캡쳐 안해도 된다고 함
대신에 증상이 나타나면 (3845#*120#-핸드폰안에 sd카드를 넣어주면서) 해서 이 파일을 본인의 메일로 보내달라고 함
그러면 연구소로 보내면 일주인 정도 시간은 걸리지만 수리 해 줄수 있다고 함
몇 달을 기다렸는데 일주일정도면 고쳐서 사용되겠다는 마음으로 알겠다고 함
증상 나타나길래 시키는대로 해서 파일을 보냄 그 날짜가 2013년 1월31일이었음
2월 6일에 전화와서 그동안 안될때마다 캡쳐했던 증거들을 메일로 보내달라 함
보냈음
메일로 보내달라고 한 최초의 날짜가 1월 31일 .
일주일
이주일..
삼주일째
답답한놈이 우물판다고.....
2월 20일 as방문 2번기사님과 상담
연구소에서 연락이 없었다고 함
연구소로 전화를 하더니 때마침 결과가 나왔다고 함
물론 결과는 “알수없음”
2번기사님이 “우짜꼬예?매인보드 한번 더 바꿔볼까요?”
이거지금 핸드폰 사용하는 고객한테 as기사 자격증 따신분이 할 질문임?
이젠 이 서비스에대한 신뢰라는건 없어진지 오래....
더불어 연구소도 마찬가지임
이렇게 수차례 답답한 마음으로 as센타를 방문하면서 엘지.. 정말 싫어짐
LG핸드폰 더 이상 쓰고싶지 않다고 하니 환불을 원하시냐고 물어봄
그렇다고 하니 그건 본인 소관이 아니기 때문에 팀장님하고 면담해야된다고함
알겠다고 기다리니
잠시후 와서 팀장님 병가로 조퇴해서 면담 안되니 내일 오라함
이제 LG서비스센타는 안오고싶다고 하니 팀장님이 전화 하게끔 해주신다 함
그리고 본인(LG2번기사분)은 최선을다해 서비스를 해 드렸기 때문에
본인이 잘못해서 그런 것이 아니라고 2~3차례얘기함
2월 21일 약속된 시간에 팀장님과통화
52분 통화
계속 사과하시면서;; 교체나 환불규정에 맞지 않다고 서비스 받아 수리할 것을 권하심
LG서비스센타는 절대로 갈일 없을꺼라고 감정적으로 말했지만 계속 사과하셔서
내가 더 미안해짐. 오기싫으시면 본인이 직접 가지러오신다고...
지금 앞에 계시면 무릎이라도 꿇고 사죄드리겠다고 말씀하심.
이미 LG폰은 못쓰겠음. 서비스 더 받는 것 말고는 다른방법이 없다고 함
제품에 대한 신뢰는 진작에 떨어졌고
서비스에 대한 불신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에 서비스 받을 수 없음
꼴도보기싫고
안될때마다 지금은 창문밖으로 던져버리고싶음
하...
서비스센타입장에서는 교환이나 환불의 규정이 동일증상3회 동일부품 5회 라고
그래서 센타입장에서의 동일증상으로 수리는 (저 위의 수많은 상황들 중)
매인보드 교체 단 1회만 서비스 했을 뿐이라고
그럼 유심을 바꾸고 연구소에 파일을 보내 몇날 몇일을기다리고.. 했던 것들은
내가받은 동일증상에 의한 서비스가 아니고 뭡니까
담당센타 팀장님은 지역센타의 윗선은 고객센타상담실(1544 7777)이라고 하고
고객센타는 이 문제에 대해서는 담당센타의 권한이라고 합니다
도대체 이 문제는 어디를통해 도움을 받아야하나요
다시 담당센타 팀장님과 통화 해 봤자 또 고객센타로 연락 해 보라 할 것이 뻔한데..
작성일:2013-02-23 13:06:56 175.192.217.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