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생활산업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콜라 캔 양이 비어있기도 하고 제각각이네요

닉네임
황혜신
등록일
2013-02-19 15:09:46
조회수
4279
업소용 캔을 인터넷 구매햇는데 개봉되거나 찌그러진게 아닌데도 콜라 양이 제각각 달라요
어느것은 13g~17g 어느것은 200조금 넘고 반정도 차 있는 것도 있구요.
콜라 본사에 전화 했더니 245ml캔은 개인판매가 안되는 제품이라고 하면서 본사에서는 책임 없다고 하네요.그리고 택배 기사가 주사기로 양을 빼거나 그렇수도 있다고 판매처와 알아서 해결하라고 하네요.

판매처는 반품 규정일수가 7일이라 지났다고 하구요

정말 양 자체에 문제인데 코카콜라 본사에서는 아무 잘못 없는 건가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답변 : 코카콜라음료주식회사 소비자 보호실 (080-024-5999)로 직접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3-02-19 15:09:46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