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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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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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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그루폰코리아

닉네임
강민영
등록일
2013-02-14 02:37:52
조회수
6427
유효기간 1월 16일까지라 아직 하나도 안썼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확인할수 없다느니 그런말 절대 하지마시고 2배더 책임있는 약속이라고 자신있게 써 놓았으니 해결해 줄꺼라 믿겠습니다 100%환불해주세요' 라는 문의 글을 수차례 올렸습니다. 그러자 그루폰측에서는 안녕하세요. 강민영 고객님 행복을 드리는 그루폰코리아 고객서비스팀 김지은 입니다. 먼저 본의 아니게 그루폰코리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딜명 : 위즈홀릭 온라인 이용권 고객님 해당 상품의 사이트 폐쇄로 인하여 사용에 불편을 끼쳐 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이슈에 대해 정부기관에서 조사 중에 있으며, 저희 그루폰에서 이를 확인 및 방안 마련 중에 있습니다. 빠른 확인 후 처리 방안이 마련 되는 대로 신속하게 연락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심려 끼쳐 드린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말씀 드립니다. 확인 과정에서 다소 시일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최대한 빠르게 처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즉각적인 도움 드리지 못해 진심으로 사과 말씀드립니다. 라는 답변을 했습니다. 그러나 수일이 지나도록 답변이 없어서 몇번씩 전화로 문의를 했으나 그때도 처리중이라는 말만 했습니다. 그러다 2013년 2월 10일경 문제가 발생한지 2달이 더 지나서 연락이 오더니 적립금 사용내역을 알수없어서 환불을 못해준다는 것이었습니다. 2달동안 해결하려고 열심히 노력을 했으나 해줄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유효기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업체가 없어졌는데 판매한 측에서는 아무 보상도 해줄수 없다니요? 다른 소셜커머스 업체인 티몬과 쿠팡은 환불을 해줬는데 그루폰만 환불을 못해준다고 하고 있습니다. 다른 판매처는 특별한 능력이 있어서 1주일만에 해결을 해주고 그루폰은 능력이 없어서 2달이 지나도 해결을 못해주네요. 만든사람의 책임이라며 2배로 보상해주고 책임진다고 광고는 하면서 이렇게 소비자를 우롱해도 되는건가요? 유효기간내에 사용하지 않은 티켓은 70%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정책도 있으면서 이 사건에 대해서는 아무것도 해줄수가 없다네요. 아무리 생각해도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인터넷을 검색해보니 일부 그루폰 축에서 환불을 받은 사람이 있던데 그루폰측에서는 환불을 해준적이 단 한번도 없다고 합니다. 피해자들이 거짓말을 할리는 없고 분명 환불을 받은 사람이 있는데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해주는 건가요? 이런 억울한 소비자들을 구제해 주셨으면 합니다. 상품 을 판매해 놓고 책임을 지지않는 허위광고로 소비자를 우롱하는 그루폰코리아를 고발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답변 : cs@groupon.kr 로 이메일 주소와 아이디를 올려주세요
작성일:2013-02-14 02:37:52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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