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sbs 아카데미컴퓨터 학원 수강취소

닉네임
박서미
등록일
2013-02-12 17:55:51
조회수
4883
2월달 학원 수강을 하기 위해 12월 17일 590000원을 카드 결제 합니다.
1월 6일 쯤에 학원수강을 못하게 되어 수강 취소를 신청합니다.
상담자께서 1월25일 일괄 취소해주시겠다고 합니다.(이부분이 이해가 안됩니다. 승인취소 바로 안되나요??)
2월12일 현재까지 카드는 승인 취소 처리 접수 조차 안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학원 상담할때는 무지 친절하시던 분께서 수강 취소가 어렵단 말입니까?
학원에 다시 취소 요청 중입니다만,, 너무 화가 나가 납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답변 : 학원 등록한 지점이 어느 곳인지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작성일:2013-02-12 17:55:51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