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LGU+ 소액사기건, 대리점의 약속불이행, 고객센터의 부당한 업무처리와 부당지연

닉네임
피해자
등록일
2013-02-06 16:26:23
조회수
7024
첨부파일
 고의지연,사기행위에 대한 약속불이행.hwp (19456 Byte)
약 1년여를 이용하면서 고객센터의 끊임없이 반복되는 고객우롱 행위, 부당지연시켜
시간끌기가 고쳐지지 않고 사기행위에 대해서도 처리하지않고
약속불이행으로 계속 늦장을 부리고 있습니다.

상대측의 끊임없는 문제로 인해 해약까지 이르게 되고, 이로인해 현재 이동전화를 불편
하게 이용중단해서 일반전화를 사용하고 있는데, 부재중일수 있어서 약속을 해야함에도
셀수없을 만큼의 약속불이행을 하고, 8회에 걸쳐 처리를 지연시킨 것도 모자라, 상대측
시간에 무리하게 맞추려고 하면서 이기적인 태도로 일관하고, 이전에도 지적했듯이 이런
문제점들 때문에 제가 해약을 한 중대한 이유중 하나이고, 이런 문제가 빈번하여 제 생활과
스케줄에 막대한 지장과 방해가 올정도입니다. 부당한 단말기 청구를 철회하고 조속한
처리를 촉구합니다!

제가 이래서 해약을 했는데, 그 문제점을 아직까지도 여실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자세한내용은 파일첨부 합니다.
작성일:2013-02-06 16:26:23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