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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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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LGU+ 기기값 부당청구 관련 글 올립니다.

닉네임
피해자
등록일
2013-02-01 16:00:40
조회수
6793
첨부파일
 핸드폰사기.PNG (136990 Byte)
소액사기건 때문에 남은 24개월 계약기간 동안 계속 이용하게 되면 앞으로
기기값 2000원씩X24개월= 48000원 손해외, 약 10만원 손해를 보고(아래 241번 첨부파일에
표로 정리함) 자동이체 할인 적용 및 이메일청구할인 누락으로 상당한 손해를 보기 때문에
해지할 수 밖에 없었는데 상대측의 귀책사유로 인해 기기값 54만원까지 물라고 하여
이 파렴치한 행태에 대해 문제제기를 하게 된 것입니다.

이 경우 더 이상 기계는 이용하지 않고 있으므로 기기값을 기계 반납해 줄테니 마땅한
사과를 해야 합니다. 그리고 가입신청서가 없었다면 큰일날 뻔했는데 오래되었다고 가입
신청서 버리지 말고 꼭 소지해야 하며,
또한 대리점에서 명의빌려달라고 하고 , 대포폰 만드는 사기행각으로 현재 약 700명이
집단소송들어가 있는 상태이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감기가 와서 회복후 월요일날 연락할께요~!
작성일:2013-02-01 16:00:40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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