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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전자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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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LGU+ 소액사기건,, 이메일 명세서청구 파일첨부합니다.

닉네임
피해자
등록일
2013-02-01 15:52:04
조회수
7225
첨부파일
 이메일청구 2012-04-05 00;22;00.jpg (237936 Byte)
아래 241번글 관련하여 이어서 올립니다.
정상적이고 성실한 소비자임에도 거짓말만 일삼고 일말의 양심도 없이
악의적인 잇속만 차리는 파렴치함에 질려버릴 정도입니다.
이메일 명세서 청구를 했음에도 10개월동안 고의누락시켜 확인치 못하게
하는 방법으로 이메일 할인요금 10번 떼먹고,(고객센터에서 제대로 처리한적이 없어서
12월건 처리시킴) 자동이체 이용방해(할인요금 부당이득),
기기값 2000원 몰래 올려 오랫동안 부당이득 갈취한 내용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파일에 첨부하였습니다.
작성일:2013-02-01 15:52:04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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