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참 몹쓸 대한통운...허망하다 허망해

닉네임
보아하니
등록일
2012-01-17 12:39:45
조회수
4531
2011.12.
19일 대한통운에 택배접수함
20일 배달완료 되었습니다 <---나중에 거짓임이 드러남
21일 구매자가 택배 연락온것도없고 택배안왔다고 함
(수취인은 임산부라 하루종일 집에 있는 사람임)
22일 택배기사한테 배송완료한거 맞냐니까 기억안난다며 알아보고 전화준다고함(아무연락없슴)
23일 고객센터 전화-알아보고 "무슨일이 있어도 5시까지 꼭 전화 주겠다"고 함(거짓임)
23일 고객센터 아무연락없슴
26일 고객센터 아무연락없슴
27일 고객센터 아무연락없슴
28일 구매자가 주문취소함 (나만 안좋은소리듣고 신용없는 판매자가됨ㅠㅠ)
30일 고객센터 온라인 상담란에 위 내용으로 글 남김
2012년
1.3일 답장메일옴.
배송완료가 12.20일로 된건 잘못된거고, 실제 배송된건 28일 경비실로 배송했다고함
1.5일 그럼 내 물품 어떻게? 되는거냐고 다시 글 남김
1.16일 아무연락없슴. 접수상태:미처리
************************************************
요약하면요…
************************************************
택배접수--> 거짓으로 배송완료--> 내고객 주문취소-->대한통운에 물품도안왔는데
왜 배송완료되어있는지 문의 -->실제배송일이 20일아니고 28일 경비실로 배송됐으니
그런줄알아라 -->그럼 내 물품 돌려줘-->무응답
************************************************
대한통운아 제발 내 물품 좀 돌려줘…
나 그거 팔아서 하루하루 겨우 먹고살아가는 사람야…ㅠㅠ
작성일:2012-01-17 12:39:45 14.138.76.23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