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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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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의류업체 메지스의 A/S불만을 해결해 주세요.

닉네임
박정순
등록일
2013-01-25 17:35:55
조회수
4739
제가 메지스(의류업체)의 첫 고객이 된 것은 2009년 12월 29일입니다.
롯데백화점 대구지점에서 메지스 코트(940POIHC-08-66)를 658,000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할인은 했지만 그렇게 비싼 옷을 사보기는 처음이었습니다.
겨울 코트여서 몇 년을 입을 계획으로 큰 맘 먹고 구입을 했는데 2010년 겨울을 맞아 쟈크가 벌어지는 겁니다.
백화점 매장에 전화를 드렸더니 본사 소비자상담실(대구시 중구 덕산동 53-3번지 TEL053-553-0513)을 가르쳐주시더군요. 그곳으로 코트를 보내 AS를 잘 받았으나 쟈크 수선이 안된 겁니다. 전화를 드렸더니 쟈크를 완전히 교체해서 수선할 수가 없다는 겁니다.
두 번 A/S를 받았으나 임시적인 수선 처리 뿐 쟈크는 여전히 벌어집니다.

이번에 또 AS를 맡겼습니다. 그곳에서는 수선을 해보겠다고 하는데 수선이 잘 될지 염려가 됩니다. 그렇게 비싼 옷이 겨울 한 철 입고 쟈크가 고장나는 것도 이해되지 않고, 업체의 AS대응 방식 또한 이해되지 않아 너무 억울하고 불만이 되어 귀 단체에 하소연해 봅니다.

2013년 1월 25일 박정순 (010-8897-1867)
작성일:2013-01-25 17:35:55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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