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인터넷 쇼핑몰 환불안해줍니다

닉네임
양영민
등록일
2013-01-24 12:32:13
조회수
4564
1/15일날 민스샵이라는 곳에서 어반뿌글이쟈켓과 바지 애슐리 니트세트 그외 악세사리2종 해서 구입했습니다 1/17일날 배송받았으나 애술리 세트는 없었습니다 일단 뿌글이 쟈켓을 착용해 보았는데
털날림이 너무심해 못입겠다는 판단하에 걸어놓고 애슐리 세트가 배송되길 기다렸습니다
역시나 화면과 달라 별로 맘에 안드는 지라 어반뿌글이 쟈켓과 함께 1/21반품요청을 하였습니다
근데 첨부터 보지 못했던 쟈겟의 택이 없다는 이유로 반품 거절당했구요, 반품 재요청했을때는 뿌리지도 않은 향수 냄새가 난다는등 트집을 잡아서 반품을 해주지 않고 있습니다
총 반품일까지는 7일이내도 지켰고 제품에 하자가 있는것도 아닌데 반품거절을 하는건 부당하다 생각합니다
털날림이 너무심해 한두번 집에서 걸쳐 보았을 뿐인데 눈과 코와 목에 털 다들어가고 멀찌감치 걸어놓았떤 검은색 양복이 하얗게 될 정도 였습니다
제품 후기는 너무 좋더구만.. 알고보니 계시판 다~~ 관리해서 좋은 것만 올렸던 거더라구요...
작성일:2013-01-24 12:32:13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