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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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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인터넷쇼핑몰의 어의없는 답변

닉네임
김서라
등록일
2013-01-21 19:07:04
조회수
4247
인터넷쇼핑몰 패션플러스를 통해 옷 몇가지를 구매했습니다. 1월8일 배송이 되어 수령했다고 하는데 저는 택배를 받은일이 없고 2주가 지난 지금에서야 들은 답변은 택배기사 부주의로 분실이 된것같다고 하더군요. 그동안 몇번이고 어렵게 30분 이상을 전화연결해서(패션플러스 정말 전화연결 안됩니다) 들은 답변은 택배회사와 연락해보고 연락을 준다는 말만 되풀이 해왔었습니다. 21일 오늘 연락이 없어 다시 어렵게 전화 연결을 했건만 택배기사와 연락을 취해서 직접 환불을 받으랍니다. 제가 택배회사와 거래를 한것도 아니고 정말 어이없습니다. 자기네들도 택배기사와 연락이 안된다고 하던데 소비자인 저보고 연락을 해서 처리하라니요 정말 어의없네요
작성일:2013-01-21 19:07:04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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