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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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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택배 분실의 건
1.일시 : 2013.1.4 - 1.9 ( 6일간 ) 발송한것 6건임
2.분실수량 : 6건 중 5건 찾았습니다 (나머지 1 건(2013.1.4일)은 아직도 애기도 없습니다)
전화를 해봐도 받지를 않네요
3.분실품목 : 노트북(고가품)
4.송장번호 : 1009- 5345- 1535 현대택배(부평점)
5.연락처 :010-2410-3604
찾을 수 있도록 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3-01-18 19:03:48
175.192.217.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