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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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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택배 분실

닉네임
주옳음
등록일
2013-01-17 14:13:36
조회수
4732
편의점 택배를 붙였는대 택배가 안와서 전화해보니 내용물이 분실됬다고
하고 그리고 한달이 지나서 오는게 포장용기만 오고 다시 전화를 해봐도 받지를 않네요
3개월이 지났는데도 연락준다고 한지가 언젠데 그냥 넘어가려고 하는게 화가나네요
작성일:2013-01-17 14:13:36 175.192.217.2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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