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이란 130만정도의 물건을 구입후 그 물건 판매자가 묶음배송이기에 제품중 하나가 재고가 없다고 부분취소를 해주겠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고 바로 지마켓사이트에서 취소승이이라는 문구를 확인하고 1월5일 농협카드결제날에 명세서를 확인해보니 부분취소가 되지않고 130만원그대로 결제가 되었습니다. 20개월 무이잘 할부여서 한달 결제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카드사에 연락을 취해서 물었는데 취소건이 접수가 안되있고 벌서 카드사에서는 지마켓으로 돈이 다 보내진 상태였죠 그래서 다시 지마켓 상담센터에 전화를 걸어 지난 목요일 부터 지금까지 수십명의 상담자와 상담을 하면서 해결이 안되고 있습니다. 전화할때마다 새로운 상담자와 전화를 해서 물어보는 모든 신상을 말해야했고 카드번호부터 승인번호가 여러번의 대답을 했으나 다들 이 건이 무슨상황인지도 제대로 파악이 안된채 카드사쪽으로만 책임을 미루는등의 체계없는 시스템임을 알수 있었습니다. 그러니 벌써 취소한지 한달이 되었고 제돈 71만원정도의 부분취소건에 대한 보상은 어떻게 받아야하나요 최소 접수등록한 김현빈이라는 지마켓 상담자가 해결을 해야한다는데 그사람은 제가 연락을 취하기전에는 전화드린다는말만 여러번하고 오늘도 또 그냥 연락없이 하루가 갑니다. 정말 화가나는건 어떻게 해결하겠다는 말도 없이 계속 이 건을 피하려는 그들의 자세가 화가납니다. 이 사건 부서 책임자을 연결해달라고해도 자기네는 없다고 하고 아무튼 어려운 상황일지 모르겠지만 신속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건에대한 지마켓 아이디는 suk6416 이름은 김형석 입니다ㅏ. 제남편이 물건 구입을 한거라서요
제 핸드폰 번호는 010-9351-9102 남편(김형석)010-9123-34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