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미용실오픈한지 보름여되어가고있습니다.일층엔 대우 도시바 인버터천정형을 2개설치(실평수 약30여평)여자손님을 배려해서 좀 여유있게하겠다고 ..했는데 첫 시험가동을했는데 쉽사리 따뜻해지질않고,찬바람까지 장시간 나오는 상황이 연출됐습니다.찬바람때문에 추워서 차라리 거야 나을거같은 상황!!!이층은 대우인버터 스탠드냉온풍기를 18평짜리를 놓았는데,,아침에 출근해서 26~27도 온도를 셋팅해놓으면점심때나되어야 겨우11~12도 오후 4~5시정도 되어야20도정도...그리고 그이상은 온도ㅓ가 올라가지않습니다,가까이가면 좀 미지근한바람..몇걸음떨어지면 차가운바람...이게 정상들일까요?설치기사님과 a/s 팀도 일주일넘게 하루종일붙어서봐도 그자리..첨엔 실외기 위치때문일거라고,,옥상으로 3대실외기를 옮기더니..옮겨놔도 마찬가지...뭔가 문제가있긴있지만,,잡는다고 다잡아봐도..독같은상황인거같은 분위기에 오픈집 보름가까이 제대로 영업못하고잇가고 대우에 민원도 접수해보고.서비스센터에 지속적으로 전화를해보지만,별반응이...결국 윗라인이 나와서 보더니 치수상으로 이상이 없다는말만...일층은 2대를 29도로잡고 풀가동시켜란말,2층은 제품문제가 아니고,더큰평수로바꾸면된다는말만,,그리고 그문제는 산곳에서 해결하랍니다...헐...어떡해 해야합니까?추워서 영업도 제대로 진행시키지못하고 영업손실도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최광미 010-9222-0775
작성일:2013-01-11 22:27:42
175.192.217.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