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택배회사 사장님 이하 직원일동께...
대한통운택배 정말 좋은 택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군요
운송장번호 확인하니 1월 4일에 남부사업소까지 도착 확인은 되는데 그후 1월 8일까지 배송이 안돼 전화로 확인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전화도 받지않고 하루에 6번 이상 전화 했는데 고객상담중이라며 기다리라 해놓고 5분이상 경과하면 다시 전화하라고 끊고 소비자 전화요금만 올라가 짜증나서 남부사업소에 직접 차를 몰고 찾아가니 직원들이 전화벨이 울려도 아예 받지말라는 교육을 받아서 그러는지 고객의 전화는 개무시 하고 일만 열심이더군요...찾아간 이유를 말했더니 운송장이 떨어져서 배송을 못하고 있다며 고객이 찾으러 오지 안는한 배송을 못한다며 겨울철이라 추워서 운송장이 떨어져서 그랬다는데 운송장은 택배회사에서 붙이는것 아닌가요...고객이 직접 찾아가는 택배시스템을 운영하는 방법을 개발하느라고 고생한 사장님 이하 직원들을 칭찬하며 대한통운은 절대로 이용하지 맙시다...
작성일:2013-01-09 15:16:44 175.192.217.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