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통물류

피해 제보 전에 읽어주세요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제목

대한통운 택배 너무 나빠요...

닉네임
홍길동
등록일
2013-01-09 15:16:44
조회수
6214
대한통운택배회사 사장님 이하 직원일동께...
대한통운택배 정말 좋은 택배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군요
운송장번호 확인하니 1월 4일에 남부사업소까지 도착 확인은 되는데 그후 1월 8일까지 배송이 안돼 전화로 확인하려고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전화도 받지않고 하루에 6번 이상 전화 했는데 고객상담중이라며 기다리라 해놓고 5분이상 경과하면 다시 전화하라고 끊고 소비자 전화요금만 올라가 짜증나서 남부사업소에 직접 차를 몰고 찾아가니 직원들이 전화벨이 울려도 아예 받지말라는 교육을 받아서 그러는지 고객의 전화는 개무시 하고 일만 열심이더군요...찾아간 이유를 말했더니 운송장이 떨어져서 배송을 못하고 있다며 고객이 찾으러 오지 안는한 배송을 못한다며 겨울철이라 추워서 운송장이 떨어져서 그랬다는데 운송장은 택배회사에서 붙이는것 아닌가요...고객이 직접 찾아가는 택배시스템을 운영하는 방법을 개발하느라고 고생한 사장님 이하 직원들을 칭찬하며 대한통운은 절대로 이용하지 맙시다...
작성일:2013-01-09 15:16:44 175.192.217.20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게시물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최신순 추천순  욕설, 타인비방 등의 게시물은 예고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하단영역

하단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