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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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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마켓에서 주문을 바지와 티셔츠를 두개씩 주문하였습니다.
하도 안와서 홈페이지를 확인해 보니..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된 일인지.. 대한통운에 아무리 전화를 해보려 해도..도통 통화가 되질 않아요..
통화량이 많아 통화가 안된다는 ARS 만 나옵니다.
홈페이지 게시판에 글을 올려도 답이 없습니다.
벌써 한달이 넘었네요.. 12월 6일에 배송완료되었다 나오거든요..
작성일:2013-01-09 13:5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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