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영역
- 신속한 민원처리를 위해 제보자 성명과 연락처를 꼭 기입하시기 바랍니다.
- 우먼컨슈머는 소비자 제보가 접수되면 해당 업체나 기관 등에 해결을 촉구합니다.
- 기자를 배정해 취재를 진행합니다. 피해내용을 구체적으로 적거나, 모바일 등으로 사진, 동영상을 메일(mail@womancs.co.kr)로 보내면 신속한 해결에 도움이 됩니다.
- 인터넷을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는 전화 02-553-8114로 제보하셔도 됩니다.
- 제보 시 확실하지 않은 사항이나 단순히 타인의 명예훼손을 야기할 수 있는 내용은 응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고발분야를 선택, 버튼을 누르면 글쓰기창이 나타납니다.
대한통운 택배 이용중인데 누가 제억울함을 봐주세요
제가 멀티샵 업체에서 패딩 두개를 구매했고 가격은 47만원입니다
2012년 12월 11날 물건을 수령하였고
업체측과 전화 통화를 통해서 환불을 접수를 하여서
2012년 12월 12일아침날짜로 대한통운을 통해서 배송을 보냈지만
오늘 날짜 1월 3일 까지 배송이 되지 않고있습니다
사업소는 남양주 사업소이고 아무리 기다려봐도 물건이 배송이 되자않고
상담원과 통화를 하여도 계속 기다리라고만 하는 상황인데
겨울 의류라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업체측도 빨리 반품처리해서
판매를 하여야할텐데 이런식으로가다가 업체측에서 환불을 안해주겠다고했을시
전 피해보상을 받을수가있나요?
운송장 번호 1103922131
작성일:2013-01-04 12:11:25
175.192.217.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