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070엘지폰을 사용하고 있는지 3-4년이 되어 갑니다,
어느날 갑자기 엘지에서 전화가 전화기를 070스마트폰으로 바꿔서 사용하시면 좋은점을 말씀주시더라구 ... 만약 접수가하고 문제가 있을시 14일안에 켄슬하면 켄슬된다구 하셨구요, 제가 외국이라서 좀 늦게 받을수 있구하니 문제가 되면 받은후 연락을하기로 했씁니다,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전화는 3대 였구요, 1대는 한국에서 전화연결확인중 전화가 안되서 바로 켄슬을 했구요, 2대는 확인되어서, 아는지인을 통해서 물건을 가지구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주말인관계로 월요일날 오픈을해 전화기를 켰는데, 엘지에서 삼성스마트폰이 왔더라구요,
전 이상하다구 하면서 그냥 연결을 시켜서 파워를 켰습니다, 그런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라구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엘지101 장애부서에 연락을 드렸습니다, 그런데 이사람저사람 전화를 바꾸더니, 비밀번호를 이것저것 가르쳐 주더라구요, 그런데 다 틀린거에요, 거기선 이번호가 맞는데 하면서 또 다른번호를 가르쳐 주고, 번호를 변경해서 알려준다구 하면서 또 안맞는번호를 주고, 하루종일 하다구 업무도 못보고 어떻게 해야 되는지 물어봣씁니다, 엘지쪽에선 말씀이 거기서도 방법이 없다구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전 켄슬을 해다라구 하고 전화기는 외국이라서 좀 늦게 갈겁니다, 라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전 그렇게 진행된줄 알고, 1달이상이 지났습니다, 지인을 통행 전화기를 한국으로 보낸후에 엘지에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전화기가 켄슬이 안되어 있다구 하더라구요, ㅜㅜ
제가 요금확인을 잘 안하는성격이라서요, 자동이체로 그냥 빠지거든요, ㅜㅜ
상담자 말로는 제가 통화한 부서가 켄슬부서가 아니라서 접수가 안되었구 제가 직접 켄슬부서에 전화해 켄슬 햇었어야 한다구 하더라구, 전 내용을 말씀드렸구, 오늘 전화를 주기로 해서 기달렸다 아침에 전화를 받앗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소비자민원팀장 김민수라는분의 내용즉은 켄슬도 안되요, 위약금을 물어야 한다구 하네요, 어이가 없어서 따졋는데도 돌아오는 답변은 안된다 어쩔수 없다라는 말뿐입니다, 전화기 2대중에 1대는 정상인데 1대가 이상한게 외국장애 때문이라구 하고, 그런왜 1대는 가능하냐구 물었더니, 대답은 안하시고, 켄슬차지와 전화기료을 지불해야 한다구 합니다,
더 웃긴거 전화기장애확인은 저보구 삼성에 a/s센타로 문의하라는거에요,,
이런경우가 어디있습니다. 그렇게 설명을 했고, 내용을 알려드렸는데도 자기들은 돈을 받아야 하고 수리는 엘지에 삼성전화기를 주고 삼성으로 하라구 하고,
전 이해가 넘 불가능합니다,ㅜㅜㅜ
도와주세요, 이런경우 어떻게 해야 하는지 ㅜㅜ
작성일:2013-01-04 12:03:05 175.192.217.201